남성성형

GANGNAM J ANDROLOGY CLINIC


음경길이연장술

현수인대절제술
현수인대 절제술이란 몸 속 부분과 치골을 연결하는 끈으로 발기 시 성기의 방향이 위로 향하게 한며 발기조직을 몸에 고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길이 연장술은 몸 속에 숨어있는 발기조직 일부를 밖으로 꺼내는 수술로 약 3~5cm 정도 길이 연장 효과가 있습니다.
남성의 성기에 대한 불만 중 굵기 다음으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길이 입니다.
일반적으로 남성 성기 길이를 결정하는 해면체는 발기 시 평상시에 비해 2배에서 크게는 3배 이상의 길이가 길어지게 하는 효과가 있으므로 실제의
성 생활에는 그다지 중요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평상시의 길이가 너무 짧아 사회생활에 지장을 받는다면 의학적 도움을 필요로 한다고 봅니다.
실제로 내원 상담하는 환자들의 길이 문제에 대한 고충은 생각보다 심각한 경우가 많습니다.
음경이란 개인에 따라 다소 다르긴 하지만 몸 밖에 노출된 길이만큼 몸 속에 숨겨져 있습니다. 길이 연장술이란 치골하부에서 음경을 받쳐주고 있는 현수인대라는
것을 부분적으로 해제하여 각도를 조절함으로써 길이연장의 효과를 보게 하는 수술로서 평상시의 음경의 길이는 평균 2-5cm(개인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음)의
연장효과를 보이나 발기시의 길이까지 같은 비율로 길어지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수술 후 발기시의 길이가 수술 전과 비슷한 경우도 있습니다.
무흉터 현수인대 절제술
일반적으로 현수인대를 절제하여 음경의 길이연장을 하는 수술은 절개부위가 치골 아랫부분 즉, 음경의 뿌리 부분으로 시행이 되고 있으나,
본원에서는 포경수술 부위로 절개하여 시술이 됩니다. 따라서 흉터가 전혀 남지 않습니다.
현수인대절제술
과거 포경수술시 음경의 표피를 너무 많이 절개하여 음경의 피부가 부족한 경우 음경부위를 S 자 모양으로 절개 하여 미세하게 봉합합니다.
음경이 발기 충분한 발기를 방해하고 당기는 현상을 수술 적 방법으로 완화시킴